농협인터넷뱅킹 접속하니 보안프로그램

ahnlab safe transaction 강제 설치되네요 (설치안하면 농협 로그인 안됨)

 

그뒤 컴퓨터 부팅때마다 이 프로그램이 강제로 실행되네요.

 

왠지 항상 실행중이라 컴퓨터가 무거워지는 느낌이 들어서

 

시작프로그램에서 제외시키거나 서비스를 강제로 중지 또는 삭제해보았습니다

그러나 농협인터넷뱅킹 접속시 에러창이 뜨면서 진행이 안되네요 !!

다시  ahnlab safe transaction을 재설치해야 정상적인 접속이 가능하네요..

 

아래는 안랩의 설명입니다.

Ahnlab Safe Transaction은 모니터 오른쪽 아래 트레이에서 로고 마우스 우클릭으로 종료 가능합니다.

종료하신후에는 동작하지않고 보호사이트를 모니터링 (감지) 하는 하나의 프로세스만 남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메모리 사용을 최소화해 PC를 가볍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오른쪽 아래에 ahnlab safe transaction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끝내기 클릭

 

끝~

 

재부팅해도 이제 자동실행 안되는것을 확인 성공!!

 

다음부터는 농협과 같은 특정 보호사이트에 접속할때만 자동 실행되고

보호사이트의창을 닫게되면 자동 종료됩니다~

 

이정보가 유용했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0^

 

 

 

Posted by Com사랑
,